카테고리 없음

[제주골프] 중문CC

JK파란감자 2021. 10. 20. 22:40

제주 살면서 골프 친다면 한번쯤 가봐야 되는곳
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골프장

3년 전만해도 제주에 있는 타 골프장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었지만, 골프장 호황과 더 불어 그린피가 계속인상 중이다.

한국 최남단 골프장
예약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고 5분만에 한달 티 모두 매진이 된다.
간혹 취소티 나 올수 있으니 잘 보면 쉽게 부킹할수도 있다.

비가 계속오는구나.....
바람도 장난아니네


그늘집앞

그래도 라운딩은 언제나 즐거움~
특히 친구와 같이 하는 라운딩 날씨가 먼 상관


얼마나 되려나~~


이 파3에서 해저드 했다지

왜 난 이홀에서 긴장 하는건지..

중문cc 시그니처 홀

바다를 끼고 샷을 할수 있는 홀
경치가 너무 좋다

아....땡기셨어요

준비하시고 샷!!!
아...땡겼어요ㅋㅋㅋㅋㅋㅋ

시그니처 홀 아웃하면 나오는 펭귄3형제

이 홀 아웃을 하면 색달해변을 배경으로 다들 한컷 하고간다.
근데 저 펭귄은 왜 있는지 모를일 이다ㅋㅋㅋ


해안코스 파4

오늘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
공이 춤을 추는구나


마지막 홀 아웃

권 프로 수고 했어ㅋㅋㅋ
담에 또 옵서양~^^